무협대전 쟁, 유저 간담회 개최 참가자 모집

- 오는 6 15일부터 21일까지 유저 간담회 참석 유저 15명 모집

- 서버통합 및 신규 업데이트를 앞둔 유저 의견을 듣는 소중한 자리 마련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
7 1일 서버통합 및 신규 인스턴스 던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6
25일 무협대전 쟁 유저들을 대상으로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저 간담회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15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대상자는 6 21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참석이 결정된 유저에게는 개별 통보되며 유저 간담회를 희망하는 유저 중에서 15명을 초청하게 된다.

 

이번 오프라인 유저 간담회는 그 동안 게임 내에서만 이루어졌던 커뮤니티를 오프라인으로 옮겨 게임 운영자와 게임 사용자 간의 장벽을 넘어 서로 소통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향후 '무협대전 쟁'의 나아갈 방향뿐만 아니라 개선점에 대해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자 마련하는 자리로 참석자들 의견을 게임 개발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서버통합 및 신규 인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유저 간담회는 '무협대전 쟁'의 향후 개발 방향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부분을 갖고 있다" "유저 간담회에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 드리며, 참석한 유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의견 및 아이디어 제안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유저 간담회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