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09] 아이리스 온라인, 6월 17일 업데이트 신세계 열린다!

아이리스 온라인, 617일 업데이트 신세계 열린다!

- 최고 레벨 60레벨로 상향 및 신규 모험 2개 지역 공개
- 던전 데코무스 하드모드 추가와 파티 매칭 시스템 도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오는 6 17일 업데이트 예정 내용을 공개해 다시 한 번 유저들로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오는 6 17일부터 아이리스 온라인의 시스템은 세 가지의 큰 변화가 생긴다. 첫 번째는 최고 레벨이 55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된다. 많은 유저들이 최고 레벨 상향을 기다려왔기 때문에, 최고 레벨을 달성하거나, 달성 예정인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번째는 상향된 레벨에 맞게 '야간 발굴지' '밤의 숲' 지역이 새롭게 추가된다. 12명의 대마법사 후예인 ‘하베트’라는 마녀의 흑마법으로 인해 변해버린 어둡고 고요한 암흑의 사냥터다. 또한,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 하나인 테마 던전인 데코무스 던전의 하드모드가 추가되어 5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해 던전을 탐험할 수 있게 됐다.

 

세 번째는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파티 매칭 시스템이다. 게임 내 파티 매칭 창에서 다양한 조건으로 파티 모집 글을 등록하거나, 이미 구성된 파티에 참여 신청을 해 파티원을 찾기 위한 시간과 노력을 감소시켜 주는 시스템이다. 각 조건에 맞는 파티 모집 글을 검색해서 원하는 파티를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파티 모집 글은 각 서버 단위로 등록되며, 파티장인 유저 및 파티 상태가 아닌 유저만 등록할 수 있다. 파티 매칭 시스템 추가로 인해, 파티 사냥을 이미 즐기고 있거나, 즐길 예정인 유저들이 더욱더 손쉽게 사냥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커뮤니티 강화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관계자는 오는 6 17일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회원, 기존 회원, 휴면 회원 등 모든 아이리스 회원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 추가와 유저의 편의성 증대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6월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