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01] 무협대전 쟁, 월드컵 선전 기원 특별 이벤트 실시

무협대전 쟁, 월드컵 선전 기원 특별 이벤트 실시

'2010!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월드컵 승전 기원 4색 이벤트 진행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6 3일부터 6 30일까지 대한민국 선수단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2010!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이라는 제목으로 실시되는 특별 이벤트는 총 4가지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차바차바를 잡아라!!'는 게임 내에 출몰하는 축구공 모양의 이벤트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황금색 공과 검은색 공을 얻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및 월드컵 응원도구인 태극가면, 악마의 머리띠를 획득할 수 있다. 월드컵 이벤트 아이템으로 기획된 태극가면 및 악마의 머리띠는 게임 내에 필요한 기능성 옵션이 존재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전을 기원하는 응원의 의미로 특별히 제작된 아이템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승리할 때마다 경험치 플러스'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경기 당일 승리 시 24시간의 경험치 200% 추가 획득의 기회부여 및 16강 진출, 8강 진출 등 지속적인 승리 시 이에 대한 경험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세 번째 이벤트인 '만원의 행복 특별 아이템 판매'는 그 동안 특별 행사 시에만 판매하던 이벤트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해 경험치 플러스 이벤트 이외에 300%~500%까지의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마지막 이벤트인 '태극전사에게 응원 한마디~'는 이벤트 페이지에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내 유니크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이번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의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월드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경기 당일 GM과 함께 하는 응원전 및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기획중이므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