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17] 이야소프트 ‘아이리스 온라인’ 하고, 해외로 여름휴가 떠나라!

이야소프트 ‘아이리스 온라인’ 하고, 해외로 여름휴가 떠나라!

6월 업데이트와 맞물려 환상적인 해외 여름 휴가비 지원!

올 여름 보라카이, 오사카, 아이모리, 발리, 푸켓 어디로?

 

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다로 꿈의 여름 휴가를 떠나라! 그것도 해외로 여름휴가를 떠날 절호의 기회가 왔다.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6 17일부터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맵, 파티 매칭 시스템 추가 등 여러 가지 시스템의 업데이트와 함께 회원들에게 여름휴가 비용 지원 및 하드웨어를 경품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6 17일부터 7 15일까지 ‘여름 휴가를 지원해 드립니다’ 이벤트로 모든 아이리스 회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 대상 별로 3색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위한 ‘신규 가입하고 해외 여행 고고싱~’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회원 중 10레벨을 달성한 회원을 추첨해 보라카이 4 5, 일본 오사카 3 4, 새로텍 i-nee(320GB) 외장하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올해 3 1일 부로 한 번도 아이리스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았던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미엄 원격 편의 3종 세트(7), 프리미엄 스페셜 3종 세트(7), 갈색 광란의 고양이(3) 아이템을 바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템을 수령한 회원이라면 푸켓 4 5, 아오모리 3 4, 포헨즈코리아 SOUNDBAR 스피커, MS Wireless 마우스 40000, 3000 등 푸짐한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아이리스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아나이스의 축복’ 아이템 10개를 모아 카렌 NPC에게 찾아가면 여러 가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축복의 상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퀘스트를 가장 많이 수행한 각 서버 1등에게 발리 4 5, 1회 이상 참여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 던험 DH-3100 큐브 스피커, 죠위기어 마우스패드 N-RF2, P-RF를 증정한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관계자는 “6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흥미를 위해 참여 방법을 최대한 쉽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모든 회원들이 꼭 이벤트에 참여해 해외 여름휴가 절호의 기회도 잡고, 흥미롭게 아이리스 온라인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이벤트 진행에 대한 취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