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버통합, 함께 즐기는 재미 신 서버명 ‘세라’로 오라!

- 광복절 기념, 이속 옵션 태극기 깃발 전원 100% 증정

- 대박의 ‘독립상자’, 레드, 블루 다이아 증정 스샷 이벤트 진행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http://www.dungeonhero.co.kr)의 서버통합을 14(금일) 실시하며, 광복절을 맞이하여 ‘다함께 태극기 휘날리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버통합은 게임 내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하고 한 서버에서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기게 됨에 따라 향후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도 보다 용이해지고, 게임 운영도 집중화 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서버통합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통합서버 명칭은 ‘세라’로 확정됐다. 1서버와 2서버의 캐릭터 수를 합산하여 캐릭터 수가 5개를 초과하는 경우, 레벨, 경험치, 캐릭터 생성일 기준으로 이전되며 나머지 캐릭터는 이전되지 않고 삭제된다.

 

또한 길드와 관련된 정보는 통합서버로 이전되며, 던전 점령 랭킹 및 날개 버프는 서버통합 시 초기화 된다. 그리고 8 15일 새벽 4시에 시스템 설정에 의해 자동으로 다시 한 번 초기화 된다.

 

서버통합과 함께 광복절을 맞이하여 14(금일)부터 29일까지 ‘다함께 태극기 휘날리며’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이동속도 50의 옵션이 설정된 ‘태극기 깃발’을 전원 100%로 지급한다. 여기에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는 아이템 드롭률 50% 증가와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 번째는 대박의 ‘독립상자’를 모아라!라는 이벤트로 전 몬스터가 ‘독립상자’를 드롭한다. 이 독립상자를 트린젤 마을의 ‘815 NPC’에게 가져가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대박을 노린다면 ‘랜덤상자’로 교환하면 된다. 랜덤상자 안에는 ‘특성 초기화 아이템’, ‘사파이어룬’, ‘핑크 다이아몬드(7)’ 등 최고급 아이템이 랜덤으로 나온다.

 

세 번째는 ‘던전히어로 스크린샷을 올려라’라는 이벤트로 태극기 깃발이 있는 ‘던전히어로 스크린샷’을 블로그, 카페에 올린 후 홈페이지 유저 스크린샷에 본인이 올린 블로그, 카페의 주소(URL)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최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추첨을 통해 레드, 블루 다이아몬드, 인벤토리 라인확장, 50레벨 무기 강화석, 바쿠웨의 낚싯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14일 업데이트에서는 49레벨 하드코어 던전 검의 무덤의 일반 및 중간 보스 몬스터 공격력이 15% 감소하고, 34레벨 일반 던전 게노스네크리아가 하드코어 던전으로 리뉴얼 되고, 48레벨 일반 던전 봉인의 전당이 49레벨 던전으로 리뉴얼 된다.

 

이 밖에도 헹겔란트 국경지대 보스 몬스터 리아네트의 리젠 시간이 24시간에서 6시간으로 변경됐으며, 47레벨 서약의길, 48레벨 러스티의 안식처, 49레벨 봉인의 전당, 49레벨 검의 무덤이 던전 클리어 시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50레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