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게임에서 ‘꿀과 잼’을 준다고? ‘던전히어로’ 꿀잼 이벤트

- 너만 모르는 비밀, CSI?, 귀요미 던전히어로 등 4 GM 이벤트 진행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 MO MMO의 장점이 결합한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11(금일)부터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재밌고 친근한 4 GM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온라인게임에서 ‘꿀과 잼’을 준다면? 전례가 없는 조금은 황당하기도 하지만 곰곰이 살펴보면 기발하고 재치 있는 이벤트다. ‘던전히어로 꿀잼’ 이벤트는 신규나 초보 유저들을 위해 가이드 역할을 해주는 이벤트로 “장비를 맞추는 재미가 꿀잼이다”와 같이 ‘던전히어로’가 꿀잼인 이유를 자유게시판에 설명하면 된다.

 

‘추천’ 5개 이상을 받은 유저 중에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1~5등에게는 정말로 ‘꿀’과 ‘잼’을 준다. 또한 ‘창고 탭 확장 아이템(1)’을 지급한다. 6~10등에게는 창고 탭 확장 아이템(1)과 고급 강화 보조제 99개 묶음(1)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너만 모르는 던전히어로 비밀’이라는 GM 이벤트로 공략 게시판에 게임 팁이나 나만의 노하우를 공개해 신규 유저나 초보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이벤트다. ‘추천’ 5개 이상을 받은 유저 중에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1~5등에게는 ‘50Lv 강화석 30개’, ‘고급 강화 보조제 99개 묶음(1)’을 제공한다. 6~10등은 ‘40Lv 강화석 30개’, ‘고급 강화 보조제 40개 묶음(1)’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CSI 던전히어로’라는 GM 이벤트로 자유게시판 내에서 GM이 돌발 퀴즈를 내면 포탈검색 사이트에서 ‘던전히어로’를 먼저 조회한 후 관련 검색어를 추적해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다. 10명 추첨해 마찬가지로 ‘창고 탭 확장 아이템’이나 ‘고급 강화 보조제 99개 묶음(1)’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아기자기 깜찍한 던전히어로’라는 GM 이벤트로 귀요미 던전히어로의 스크린 샷이나 자랑하고 싶은 내 캐릭터, 내 장비를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추천’ 5개 이상을 받은 유저 중에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한다. 1~5등에게는 아이템 샵의 ‘영구 코스튬(1)’을 지급하고 6~10등까지는 아이템 샵의 ‘기간제 코스튬(1)’을 제공한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미쳤다! 문상 100% 지급’ 이벤트와 피로도 소모 1/2, 드롭률 2배의 버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유쾌하고 재밌는 GM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던전히어로’를 통해 유저들이 서로 함께 공유하며,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