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는 던전 점령 액션RPG ‘던전히어로’ 의 스킬과 초반 던전을 전면 개편한 ‘시즌2’를 오는 10월 1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5색의 특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는 네이버게임과 함께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되며, 신규 서버인 ‘오벨리스크’를 전격 오픈해 이와 관련한 각종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네이버 채널링 기념,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로 유니크 ‘네이버 날개모자’ 코스튬과 3만원 상당의 캐시인 ‘신영웅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네이버 아이디로 던전히어로 게임에 처음 이용약관에 동의한 유저에게 100%로 전원 지급된다.

‘네이버 날개모자’ 코스튬은 이속 50 증가, 경험치 10% 증가의 옵션이 설정된 아이템으로 이벤트 종료 후 무옵션의 영구 소장용으로 보유할 수 있다. 또한 ‘신영웅 상자’에는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과 무기, 방어구 강화 아이템 등 무려 12가지의 아이템이 들어 있다.

두 번째는 시즌2 오픈, 레벨업 달성 이벤트로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아이템은 기본 지급되며, 캐시 총 1백 8만원, 테블릿PC, 그래픽카드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단, 네이버 아이디로 이벤트 기간 내에 각 레벨을 달성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50레벨을 달성한다면 총 5번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레벨 달성에 따른 이벤트 경품 당첨은 중복 당첨이 가능해 5번 모두 당첨될 경우 캐시만 총 48만원을 받을 수도 있다.

세 번째는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로 30일 이상 접속이 없었던 유저가 기존 서버에 접속하면 ‘휴면 복귀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단, 여러 캐릭터가 있을 경우, 제일 높은 레벨의 캐릭터에게만 지급되며, 캐릭터가 같은 레벨일 경우, 경험치가 가장 많은 캐릭터에게만 지급된다. ‘휴면 복귀 선물상자’의 유효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네 번째는 친구 추천 이벤트로 네이버 약관 동의나 포르투나게임즈 회원 가입 시 하단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추천인 점수 순위에 따라 1~5위까지 TV모니터, 그래픽카드, 외장하드 등의 이벤트 경품을 지급한다. 다수의 계정이 공동 순위에 오를 경우 전원 이벤트 경품이 지급되며, 친구로부터 추천을 5개 이상 받아야 이벤트에 당첨될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한 계정이 캐릭터 생성 후 30Lv 이상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캐시 30,000원, 게임 내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던전히어로’의 재미로 꼽는 것 중에 하나가 영웅, 전설급의 아이템과 강화의 재미다. 바로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희귀 아이템 이상 획득 확률과 강화 성공 확률을 올릴 수 있는 목표달성 SNS 이벤트다. 

‘던전히어로’ 홈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된 페이스북 ‘좋아요’와 블로그 ‘이웃’의 일정 수를 달성하면 각각 일정 수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서버 내 공통 버프가 지급된다. 페이스북의 ‘좋아요’가 777이 달성되면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희귀 아이템 이상 획득 확률이 100%이며, 블로그의 ‘이웃’이 777이 달성되면 강화 성공 확률이 10%로 올라간다. 특히 페이스북, 블로그의 목표 달성 시 버프는 각각 함께 적용되며, 777을 달성되면 10강도 쉽게 넘볼 수 있다.

한편 개발팀에서는 오는 10월 1일 ‘던전히어로 시즌2' 오픈 이후 2주 단위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크렘성의 주인 자리를 두고 우열을 가리는 '공성전', ▲ PVP 전용 콘텐츠인 ‘콜로세움’, ▲ 하루에 1~2회만 지정된 시간에 입장권을 통해 들어가는 이벤트 던전 ‘디펜스 던전', ▲ 던전에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탑재해 1개의 던전을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난이도로 플레이 가능한 ‘던전 모드’ 등 지속적인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유저들이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