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신서버무제한 피로도이벤트 실시

- 신서버 트리니비아캐시 & 문화상품권 100% 지급 이벤트

- 1주일간 광렙할 절호의 기회! ‘무제한 피로도이벤트

- 오픈 필드로 오라! 오픈 필드 경험치 100%, 마나스톤 드롭 3!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http://www.dungeonhero.co.kr)의 신서버 트리니비아이벤트와 무제한 피로도, 오픈 필드 경험치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금일) 밝혔다.

 

우선 신서버(2서버) ‘트리니비아에서 캐시 & 문화상품권 100% 지급 이벤트를 25일부터 8 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신규 가입자가 트리니비아에 캐릭터를 생성해 20레벨을 달성하면 캐시(아이템몰) 5,000원을 지급하며, 30레벨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20레벨 이상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이속 옵션이 붙은 대박 아이템 레드 다이아몬드와 블루 다이아몬드, 영구 코스튬, 인벤토리 라인 확장, 최고의 강화석인 50레벨 강화석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유저들의 건의사항과 요청이 가장 많았던 무제한 피로도이벤트, 즉 피로도 소모가 없는 이벤트를 25일부터 8 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던전에 입장해 사냥을 하게 되면 일정한 양의 피로도를 소모해 피로도가 0(제로)%가 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없어 다른 던전으로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고, 레벨업을 하는데도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1주일간 피로도에 구애 받지 않고 어느 던전이라도 갈 수 있으며, 광렙할 절호의 기회이기에 뒤쳐져 있던 유저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오픈 필드에서 사냥을 하게 되면,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 던전의 경험치와 동일하게 적용되며, 다이큐브를 얻을 수 있는 마나스톤 드롭률도 3배의 혜택이 주어져 강화석과 함께 일반 던전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얻기 위해 경쟁이 치열해 질 것으로 여겨진다.

 

이 밖에도 던전 점령 적립 시스템이 10 MAX로 늘어나면서 전설 아이템을 득템할 확률이 기존 대비 200% 증가하였으며, 얻기 어려운 영웅 제작 도안과 하드코어 보스로부터 스킬룬 드롭 확률이 증가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양한 콘텐츠들이 보완되었다.

 

더 자세한 내용은던전히어로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