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의 공개 서비스를 26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


게임전문 개발사인 (주)이야소프트가 개발한 ‘던전히어로’는 던전이라는 테마 속에 화려한 전투와 빠른 성장을 핵심적으로 구현한 MORPG와 입장 인원에 제한이 없는 오픈 필드, 필드 PK, PVP에 특화된 전장과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공성전 등 MMORPG의 특징이 결합한 게임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1차, 2차, 3차 비공개 테스트를 구분하여 각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귀걸이’ 세트를 게임 내 아이템으로 지급한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전달하는 보상이다.


두 번째는 26일부터 7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 주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미션은 모두 4가지이며, 레벨 업을 위한 경험치 물약, 부활의 구슬, 강화석, 상급 강화 보조제 등 필수 아이템이 100% 지급되고, 문화상품권, 삼성 SSD, 게임전용 최적의 그래픽카드 ZOTAC 지포스 GTX660 등을 증정한다.


세 번째는 ‘숨은 문상 찾기’ 이벤트로 문화상품권 모양의 아이템을 10레벨 이상 던전의 몬스터가 일정 확률로 드롭하며 이 문화상품권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는 던전 점령이라는 독특한 재미가 레벨업 할수록 다음 던전을 기대하게 만들 것”이라며, “앞으로도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