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자신의 인생에 만족하시나요?

만약, 다른 누군가의 삶을 살아볼 수 있다면 어떤 삶을 살아보길 원하시나요?

우리가 살아가는 순간 동안, 내가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되면 어떨까라는 상상.

한번쯤 누구나 해보셨을텐데요.

지금 내 인생에선 그 누구보다 내가 주인공이라는 것.

그것 하나는 변하지 않는 사실일테죠."

-문화다락방, 오프닝멘트 중-

5월 30일 문화다락방에서는 "영화 속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영화 속 수많은 주인공들, 어쩌면 우리는 그들의 인생처럼 살아보고 싶다라는 상상 한번쯤 해보셨을텐데요. 돈많은 갑부, 섹시한 절세미녀, 마법을 부리는 마술사 등 영화 속 캐릭터는 무궁무진하죠.

하지만 그거 아세요? 결코 당신의 인생만큼 당신이 가장 잘 알고, 가꿀 수 있는 것은 없답니다.

바로 당신이 인생의 주인공이니까요.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