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뉴스독립군 데일리 고발뉴스

1. 오늘의 고발뉴스 놓쳐서는 안 될 오늘의 고발뉴스를 선정해 소개하는 코너. 
-선수도 심판도 '한 편'.. 페어플레이는 어디에 
박근혜 정권이 정당을 떠나 중립적인 위치에 있어야 할 중앙선거관리 위원에 한나라당 출신 인사를 내정해 논란이 번지고 있다.

-"감정노동자도 감정있다".. 법률개정안 통과 촉구
감정노동네트워크 등 시민단체가 오늘 기자회견을 열고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법률개정안의 조속한 통과를 촉구하고 나섰다.

-YTN, 朴 비판 특종기사 난도질.. '언론은 죽었다'
YTN이 박근혜 대통령의 무대책 경찰증원을 비판하는 특종 기사에 대해 수차례 수정을 지시하는가 하면 대통령을 언급한 부분을 아예 삭제해 YTN 기자들의 거센 항의를 받고 있다.

-무라야마 환영 열기 속 '알맹이' 실종
오늘 무라야마 총리가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위안부 문제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그러나 정작 일본 정부에 대한 법적 책임 부분이 빠졌다는 지적이다.

-"아무도 진실을 들어주지 않았다".. 공안탄압의 민낯
내란음모 사건 전후 구속자 가족들에게 가해진 인권침해가 심각한 것으로 조사된 가운데 인권단체들이 오늘 보고회를 열고 공안탄압의 실상을 고발했다.

- 한국공항공사 '비행검사' 조작.. "대국민 사기극"
한국공항공사가 자체 제작한 군장비를 납품하기 위해 비행검사를 조작한 사실이 드러났다. 

2.고발리포트 美, 병든 소로 가공한 쇠고기 유통.. 파문 
국민리포터 뿌와짜짜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발생한 쇠고기 리콜사태에 대해 고발한다.

3.뉴스초대석 사실은 '자살률 1위' 우울한 대한민국.. 사실은

자살예방 교육을 실천하는 의대생 단체 '메디키퍼'의 박용만 대표를 만나, 자살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 현실에 대한 3가지 사실을 확인해 보았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