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내용


-아동노동 취재 이유는?

-아동노동의 실태는?

-하루에 얼마나 버나?

-아동노동의 구조적 원인은?

-인도네시아의 아동노동 인구는 얼마나 되나?

-아동노동이 근절되지 않는 이유는?

-'아동노동 착취' 면화, 수입한 한국 공기업은?

-조폐공사의 해명은?

-국가기관으로서 부적절한 해명 아닌가?

-인도네시아 아이들을 도울 방법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