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라넷 통해 공개 서비스로 남미시장 본격적인 공략에 박차

- CBT로 게임성 검증, 남미시장에 <아이리스 온라인> 붐 예고

 

<아이리스 온라인>이 마침내 남미지역의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다.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gpotato.com.br)이 남미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갈라넷(http://www.gala-net.com)을 통해 6(금일)부터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남미지역 OBT는 경험치가 초기화가 되지 않으며, <아이리스 온라인>의 완성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이를 즐기는 남미지역 유저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하는 테스트다.

 

공개되는 콘텐츠로는 1레벨 벌목지에서 40레벨 라비린토스 2층까지 캐릭터 최대 40레벨까지의 맵이 공개되며,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에 하나인 테마 던전으로 ‘파니예 서커스단’ 일반과 하드, ‘비공정 라이오하’ 일반 던전이 공개된다.

 

또한 파티 매칭, 길드, 초보 모험가 길드, 길드 연합 채팅, 액세서리 각인, NPC 조합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공개된다. 특히 30레벨에서 조우하게 되는 필드 보스 ‘글레이시아’도 공개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남미지역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11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서는 약 4,000여 개의 CBT 키를 배포했다. 이 중 2,000여 개는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포럼 회원에게 배포되었고, 나머지는 협력업체에 배포되었다. 대대적인 마케팅이 진행되는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홈페이지를 찾아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브라질에서 접속하는 유저들 중 상당수는 이미 북미 서버에서 <아이리스 온라인>에 대한 경험이 있는 유저들로 빠른 진행과 테스트에서의 안정적이고, 퀄리티 높은 게임성을 선보여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남미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갈라넷을 통해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우루과이를 포함한 중남미 전 국가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22장의 메이저 타로 카드를 소재로 한 테마 인스턴트 던전, 타로 카드 몬스터 변신 시스템, 4대 정령을 근원으로 하는 PVP 전장 시스템 등 독특한 특징이 남미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아이리스 온라인>의 붐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