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중국 서비스명 <루나2> 2 CBT 실시

- 2 CBT 1 19일부터 23, 2 25일부터 30일까지 2번 진행

- CCB, 1 CBT에 이어 2 CBT로 중국 흥행, 유저몰이 나선다!

 

<루나플러스>의 중국 서비스명 <루나2>가 중국 흥행을 위해 2 CBT로 유저몰이에 나섰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한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를 중국에서 퍼블리싱하는 ‘복주바좌위 네트워크’(www.8zy.com)는 지난 19일부터 <루나2>(http://luna2.8zy.com)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루나2> 2 CBT 1 CBT에 참여한 테스터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편의사항을 개선하고, 두 번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첫 번째 테스트는 19일부터 23일까지, 두 번째의 테스트는 25일부터 30일까지, 각각 5일간과 6일간 진행된다.

 

지난 1 CBT에서는 제한 레벨 50 2차 전직까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 2 CBT는 제한 레벨 80(중반 레벨대) 3차 전직까지 열고 테스트한다. 또한 60레벨 이후 맵에서는 강제 PK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음침한 지하동굴’과 ‘마력의 탑’ 인스턴스 던전도 체험할 수 있다.

 

2 CBT 첫 번째 테스트에서는 ‘농장 이벤트’라는 슬로건으로 농장, 요리, 낚시 시스템과 같은 생활형 콘텐츠를 체험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에 이벤트로 ‘농장 이벤트’, ‘골드 및 이동형 탈 것’ 지급, ‘핸드폰 비용’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마족과 고정형 탈 것은 체험할 수 없다.

 

25일부터 진행하는 두 번째 테스트는 ‘귀여운 마족이 온다’는 슬로건으로 계정 내 50레벨 이상의 캐릭터(휴먼, 엘프 무관)가 존재한다면 새로운 종족인 ‘마족’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에 ‘마족 이벤트’, ‘루나 여신 이벤트’, GM과의 만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중국의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복주바좌위 네트워크 관계자는 “1 CBT에서 안정적이고 퀄리티 높은 게임성을 선보여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며, “많은 중국 유저들이 홈페이지를 찾아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루나2>는 접근성, 편의성을 강조한 MMORPG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특히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캐릭터성과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은 게임 몰입도를 극대화해 플레이 할수록 재미가 늘어나, 중국의 다양한 유저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