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태국 게임쇼 유저 사로잡다

- TGS 2011(태국 게임쇼), 아이리스 온라인 부스 뜨거운 인기

- CBT 시리얼 VIP 코드 동나… 태국서 2 CBT, 3 OBT 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이리스 온라인>이 태국 공략에 나섰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테마파크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방콕에서 개최된 '태국 게임쇼 2011(Thailand Game Show 2011)'에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독차지했다고 태국의 퍼블리셔인 자야 소프트 비전(Jaya Soft Vision Co., Ltd.)이 밝혔다.

태국 게임쇼 2011(Thailand Game Show 2011, 이하 태국 게임쇼 2011)은 태국의 수도 방콕 퀸 시리킷(Queen Sirkit)에서 개최됐으며, 106,203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될 정도로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태국 게임쇼 2011에 자야 소프트 비전은 <아이리스 온라인>, <루나플러스>, <새도우EX3> 3개 온라인 게임을 출품했다. 이 중 최근 오픈한 <루나플러스>에 많은 관심이 쏠렸지만, 3월에 오픈할 <아이리스 온라인>에는 더 많은 유저들이 모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아이리스 온라인>의 경우 오는 2월에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하기 위해 시리얼 VIP 코드 5,000개를 준비했다. 이 시리얼 VIP 코드는 배포하자마자 빠른 시간 안에 동이 났으며, 추가 시리얼 VIP 코드를 요청하는 유저들이 많아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각 게임별 어울리는 부스 디자인을 비롯해 화려한 게임 동영상 상영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부스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인간족, 수인족, 정령족 캐릭터와 NPC 코스튬을 입은 코스플레이 모델들이 등장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루나플러스>의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에게 행운의 번호를 나눠주고 전광판에 행운의 룰렛이 돌아가 당첨자를 발표하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같은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를 독차지하기도 했다.

 

자야 소프트 비전은 “<아이리스 온라인>의 귀엽고 깜찍한 그래픽이 태국의 게임시장과 잘 어울린다”며 “타로 카드 시스템과 몬스터 변신 시스템 등 아주 독특한 시스템에 태국 유저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다”며 서비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태국에서 <아이리스 온라인> 2월에 CBT를 진행하고 3월에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