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1.01.20] 루나플러스, 설날 떡만두국 푸드파이터 뽑다

루나플러스, 설날 떡만두국 푸드파이터 뽑다

- 20일부터 4주간 설날맞이 떡만두국 푸드파이터 대회 개최

- 보다 쉽고 편하게 파티 구성! ‘파티 매칭 시스템’ 업데이트

 

설날, 한 살 더 먹으려면 떡국을 먹어야 한다. 사람들은 떡국에 ‘첨세병(添歲餠 : 나이를 더 먹는 떡)’이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욕심에 얼른 한 그릇 더 청해 먹던 기억이 새롭다. 이 떡국에 만두를 넣어 떡만두국을 먹으면 더욱 맛있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의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에서는 신묘년 설날을 맞아 <루나플러스>의 요리 시스템을 활용한 ‘떡만두국 푸드파이터 대회’를 20(오늘)부터 2 17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떡만두국 푸드파이터 대회>는 말 그대로 ‘떡만두국’을 많이 먹어야 한다. 떡만두국은 게임 내 요리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떡 2개와 만두 1개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떡만두국은 마나 3,500포인트 즉시 회복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떡만두국을 만들 재료, 떡과 만두는 이벤트 아이템인 ‘재료 봉투’를 사용하면 떡과 만두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재료 봉투는 이벤트 기간 중 사냥 시 모든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떡만두국’을 가장 많이 사용한 각 서버 별로 10명씩, 20명의 우수 푸드파이터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1등에게는 5만 엔팡캐시와 축복 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 1, 2등에게는 2만 엔팡캐시와 축복 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 1, 3등에게는 1만 엔팡캐시와 축복 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 1, 4등부터 10등까지는 축복 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 1개를 증정한다.

 

이 ‘축복 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는 푸케리안의 피로 쓰여진 축복 받은 푸케리안의 주술서로 인챈트 레벨이 +11이하인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인챈트 성공확률을 100%로 만들어준다.

 

한편 <루나플러스>에서는 보다 쉽고 편하게 파티를 찾고, 구성할 수 있도록 ‘파티 매칭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다. 미니맵 하단에 파티 매칭 버튼이 항상 화면에 표시되어 파티를 원할 때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이 희망하는 파티원의 직업, 역할 등 세부적인 내용을 설정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파티 매칭 시스템에 관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