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7.15] 아이리스 온라인, 가맹 PC방 혜택 보다 ‘특별하다’

아이리스 온라인, 가맹 PC방 혜택 보다 ‘특별하다’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7 15일부터 모든 무료 가맹 PC방 및 유료 프리미엄 PC방의 혜택을 파격적으로 변경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 이야 PC방의 경우 앞으로 무료 가맹 PC방에서도 기존 유료 프리미엄 PC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된다. 아이리스 온라인 유저들은 무료 가맹 PC방에서도 경험치 20%, 스킬 경험치 20%, 전장 포인트 20%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료 프리미엄 PC방의 경우는 혜택이 더욱 강화돼 10% 추가된 경험치 30%, 스킬 경험치 30%, 전장 포인트 30% 상승의 프리미엄 혜택이 적용되며 PC방 접속 시에만 탑승할 수 있는 ‘PC방 전용 탈 것’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8 26()까지 유료 프리미엄 PC방에만 적용되는 PC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가맹점에서 아이리스 온라인에 접속할 경우 1시간에 한 번씩 ‘PC방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PC방 복주머니’에서는 무기 및 방패 강화에 사용하는 ‘고급 무기 방패 강화 카드’, ‘무기/방패 강화카드’ 및 테마 던전의 회수를 초기화 해주는 ‘테마 던전 귀속 초기화 카드’ 및 게임 내 돈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 관계자는 “아이리스 온라인의 가맹되어 있는 모든 가맹점에서 아이리스 온라인만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기 위해 혜택을 변경했다”며 “유료 프리미엄 PC방은 현재 적용되어 있는 혜택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니즈를 파악해 추가적인 혜택을 부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