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7.22] ‘아이리스 온라인’과 ‘칠용전설’이 만났다!

‘아이리스 온라인’과 ‘칠용전설’이 만났다!

- 유저들을 위한 온라인게임과 웹게임의 공동 프로모션 제휴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과 더파이브인터렉티브의 웹게임 ‘칠용전설(http://7th.webgamech.com)’이 722일부터 1주일간 양사 회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칠용전설’ 회원 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리스 온라인’에 가입하면 칠용전설의 ‘아산다이아몬드’ 10개를 받을 수 있다. 가입 후 아이리스 온라인 10레벨을 달성하면 아이리스 온라인 정착 지원금으로 ‘아이리스 전용 캐시’ 5,000원도 추가로 지급되기 때문에 총 6,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같은 방식으로 ‘아이리스 온라인’ 회원 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칠용전설’에 가입하고 8서버 화염의 성지에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에게는 ‘아이리스 전용 캐시’ 1,000원과 함께 칠용전설의 정착 지원금인 ‘아산다이아몬드’ 50개를 지급한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최근 서버 통합 이후, 변화를 통한 재도약을 약속한 바와 같이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칠용전설’은 국내 게임업계에 웹게임 열풍을 선도한 대표작으로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작품이다.

 

웹게임과 MMORPG의 제휴를 통해 교류하는 이벤트는 흔하게 시도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아니기 때문에 양사의 회원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양사의 관계자는 “양사의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두 개의 게임 모두를 같이 즐겼으면 하는 바램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 및 칠용전설 홈페이지 (http://7th.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