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7.05] 에다전설, 매일 1시간만 해도 초특급 레어 아이템 펑펑!

에다전설, 매일 1시간만 해도 초특급 레어 아이템 펑펑!

시간당 쿠폰 1, 출석 체크, 신규 가입, 회귀 유저 등 다양한 이벤트 화제!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무더운 여름, 7월을 맞아 시원하게 더위를 사냥할 수 있도록 ‘매일 1시간, 에다전설에 접속하라!’라는 이벤트를 지난 2일부터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보다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일 1시간, 에다전설에 접속하라!’는 이벤트는 그냥 접속만 했을 뿐인데… 초특급 레어 캐시 아이템이 펑펑 쏟아지는 이벤트로 오는 7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 플레이 타임 1시간당 쿠폰 1장이 지급되는 ‘플레이 타임 쿠폰 받기’와 매일 한 번씩 접속해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하고 받기’가 있다.

 

‘플레이 타임 쿠폰 받기’는 하루 최대 쿠폰을 5장까지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하고 받기’는 쿠폰 1장을 더 받을 수 있다. 하루에 최대 6장까지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원하는 상품에 교환 및 응모를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쿠폰 6장을 모으면 랜덤 박스에 응모해 중급 체력 물약(HP) 20, 중급 마나 물약(MP) 20, 재봉인의 마법끈 1, 맵 이동 마법서(7) 1, 맵 이동 마법서(30) 1, 1급 무기 강화석 1, 2급 무기 강화석 1, 3급 무기 강화석 1, 인벤토리 확장(25) 1개 중 랜덤으로 즉시 지급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랜덤이 아닌 쿠폰을 모아서 자신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법으로는 쿠폰 30장을 모아 ‘경험치 비약(3시간) 20%’에 응모하면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40장을 모아 ‘경험치 복구석’에 응모하면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아이템도 있다. 쿠폰 30장을 모으면 ‘젖소 군주 코스튬(영구)’ 등장식 포함!(5)이나 ‘보라색 순록(영구)’ 이동속도 35% 증가!(5)에 응모할 수 있으며, 쿠폰 20장을 모으면 ‘스킬 초기화(30)’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 27일 발표한다.

 

한편 ‘새로운 영웅의 등장 VS 영웅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신규 가입 및 회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지금 신규 가입하는 새로운 유저나 상용화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귀환하는 유저들에게 캐시 아이템이 펑펑 쏟아지는 ‘신의 축복상자’를 지급한다. 이 ‘신의 축복상자’에는 경험치 비약 20%(3시간), 젖소 군주(7), 인챈트 수정(1/2), 강화 보호 장갑(1/2), 맵 이동 마법서(7) 5가지 세트를 바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