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광 강남순복음교회 목사] "앞으로 좋은 영화, 행복하고 복된 영화, 나라를 위해서 일하는 이런 영화 많이 봐서 국민의 마음이 하나 돼 가지고 단결 돼 가지고 악한 세력, 분쟁, 싸움, 다툼, 물러가라." 

김성광 강남순복음교회 목사가 지난 10일 주일설교에서 영화 '명량'을 '국민을 단결시키는 영화'라고 치켜세우며 종북좌파들이 '명량'을 봐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성광 강남순복음교회 목사] "종북좌파들, 종북좌파들 그 영화 봐야 돼 안 봐야 돼? 어떤 영화 봐야 돼? 이 도둑 영화 보면 안 돼요. 종북좌파가 도둑 영화 보면 더 도둑놈 돼요. '명량', 이순신 영화를 봐야 돼요." 

김 목사는 지난 2010년 3월 천안함 침몰 원인에 대해 '좌파 군인 자폭 의혹'을 제기하며 '대한민국을 혼란스럽게 하는 빨갱이 세력이 다 떠나게 해달라'고 하는 등 설교를 통해 '이념 공세'를 편 바 있습니다.

또한 김 목사는 박근혜 대통령이 '명량'을 봤고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도 본다고 언급한 뒤,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이순신 리더십'을 '명량'의 흥행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김성광 강남순복음교회 목사] "청와대 대통령도 청와대 직원들을 데리고 영화관에 가서 이순신 영화를 봤대요. 새누리당 대표가 기자들 하고 명량 영화 보자. 야권에서도. 이순신 장군을 본받자. 도둑질 하지 말고, 거짓말 하지 말고, 나쁜 짓 하지 말고. 나라 민족을 위해서 목숨 바치는 이순신, 이순신 영화를 보자." 

김 목사는 영화 '명량'이 역대 최단 기간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대해 감독과 배우가 돈을 많이 벌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성광 강남순복음교회 목사] "지금 감독이 천만 명 동원이 돼서 100억 벌었대요. 감독이 영화 한 편에 100억 벌었다는 거예요. 부러워요? 안 부러워요? 난 영화 안 보지만, 이순신이야 제가 항상 나라 사랑,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이니까. 나는 영화 안 봐도 인터넷에서 스토리를 다 알아 가지고. 이순신(으로) 나온 사람 누구야. 최 뭐야. 그 사람 스타가 돼 가지고 뒤늦게 늙게 활짝 핀 꽃이 돼 가지고 돈을 엄청나게 벌었대요." 

반면 김 목사는 최근 개봉한 영화 '해적'이 '도둑놈 영화'라고 비판하며 '명량'과 상반된 평가를 내렸습니다. 

[김성광 강남순복음교회 목사] "해적, 해적 같은 영화. 도둑놈 영화 보지 마세요. 나쁜 영화들. 똑같은 감독도요. 이순신 영화 만든 사람은 애국자예요. 도둑놈 영화 만드는 감독은 뭔가 도둑 같은 사람들이에요." 

김성광 목사는 국민의 단결을 강조하며 영화 '명량'을 내세웠지만, 정작 설교 내용은 '편가르기식 이념 공세'로 얼룩졌습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