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전히어로 ‘콤비네이션 RPG로 차별화’ 1st CBT 출격

- 일본에 이어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 통해 국내 시동

- 4 5일부터 3일간 첫 CBT, 초기화 없이 데이터 유지

 

&슬래시 MORPG ‘던전히어로’가 일본에 이어 국내도 마침내 시동을 걸었다.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는 보다 쉽고, 빠르게 성장하는 핵&슬래시 MO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을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와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4 5일부터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국내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는 ‘던전히어로’의 MMO MO의 독특한 특징이 잘 조합이 되어 있다며, 던전히어로를 ‘콤비네이션 RPG’로 명명하고, 1 CBT 4 5일부터 4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후 ‘던전히어로’는 2(4 19~21), 3(53~5) CBT를 총 3회에 걸쳐 실시하며, CBT기간 중에는 테스터가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육성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유지하는 파격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CBT에서 나온 의견을 수렴, 향후 적극 반영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던전히어로’는 기존의 MORPG의 던전 및 최종보스 공략 형태와는 다른 던전 점령 시스템으로 던전 콘텐츠의 혁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던전히어로’는 MORPG 3대 핵심인 화려함과 던전 공략을 통한 성취감, 그리고 공성전에서 즐길 수 있는 긴장감을 완벽하게 구현한 콤비네이션 RPG이다.

 

또한, 후반 엔드 컨텐츠의 부재를 보이는 다른 MORPG와는 달리 지속적으로 공성전, 대규모 PVP 등을 통해 육성 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평가했다.

 

이번 1 CBT에서 ‘던전히어로’는 게이머의 만족도 증대를 목적으로 GM이 설명하는 가이드와 유저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지난 알파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고견을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많이 높일 수 있었으며, 이번 테스트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좋은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던전히어로의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