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성원에 힘입어 ‘무협대전 쟁 사랑나눔’ 실천!

-      무협대전 쟁 유저, 어려운 ‘작은자 야간학교’ 희망의 온정 전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http://www.darkstoryonline.com)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했던 ‘사랑나눔 자선경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되었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사랑나눔 자선경매’ 이벤트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공부하는 장애인 교육시설인 <작은자 야간학교>(http://www.smallor.or.kr)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진행되었다.

 

경매입찰 금액의 전액을 기부하기로 한 이번 행사에 총 4,315명이나 되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를 해 이웃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으며 경매 마감시간까지 최고 금액을 입찰해 준 7명의 유저 입찰금액은 총 4,135,000원으로 마감되었다.

 

입찰금액 전액은 지난 30 <작은자 야간학교> 7명의 유저 명의로 기부되었으며 기부금 영수증을 원하는 낙찰자 유저들에게는 무협대전 쟁 ON AIR란에 문의를 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번 아이템 경매 물품 중 최고의 입찰가를 기록한 것은 무협대전 쟁 최고의 아이템으로 유저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유왕 풀세트가 마지막 날까지 접전을 벌였으며 최고가로 낙찰되었다.

 

한편 무협대전 쟁 개발진은 “연말연시 소외 받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협대전 쟁 유저들의 작은 온정 하나하나가 희망을 줄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하며 “2010년 경인년 새해에도 무협대전 쟁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