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출석 체크 및 일일 수행 이벤트 진행

-      출석만 해도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들이 우르르 쏟아진다!

-      일일 수행을 마친 후 증표를 모으면 푸짐한 경품 응모 혜택까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http://www.darkstoryonline.com)이 11월 19일부터 12 17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와 일일 수행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출석 체크 이벤트에서 매일매일 출석 체크를 한 모든 유저들에게 수호자 주문서와 홍령의 과자 등 게임 내에 유용하게 쓰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일일 수행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일일 수행하기는 게임 내 수행 안내인인 NPC를 만나 임무를 받아야 하며 수행 안내인 NPC는 각 서버 마을 창고지기 근처에 있다.

임무를 수행하면 증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이 증표를 모아 MP3 플레이어, 무협대전 쟁의 최고의 아이템인 ‘유황세트’를 비롯 각종 캐시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일 연속 출석 시 ‘경천진언’과 ‘수련의 부적’ 등 추가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무협대전 쟁 개발진은 “무협대전 쟁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서 특별하게 마련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협대전 쟁, 출석 체크 이벤트 진행>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