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진주 ‘무극’, 8 17일 베일 벗는다

- 9일 ‘무극’ 티저사이트 오픈, 테스터 모집

-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유저 알파테스트 진행

-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백견불여일행(百見不如一行)




“백 번 듣는 것이 한 번 보는 것보다 못하고, 백 번 보는 것은 한 번 행하는 것만 같지 않다. , 직접 경험해야 확실히 알 수 있다”라는 말이 있다. 바로 ‘무극’이 이와 같은 게임이다.

 

오는 17, 마침내 정통무협 MMORPG ‘무극(Dark Soul)’이 유저들 앞에 그 모습을 드러낸다. ㈜투비게임즈는 ‘무극’의 티저사이트(http://www.darksoul.co.kr)를 9일(금일) 전격 오픈하고, 비공개 알파테스터 모집과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무극’ 비공개 알파테스트는 9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하며, 18세 이상의 성인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알파테스트는 17일 오전 10부터 19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일반 유저 대상 첫 테스트로 ‘무극’의 게임성과 콘텐츠를 검증하고, 서버의 안정성과 향후 게임 개선을 목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공개되는 콘텐츠는 45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한 개성 강한 4대 문파와 범여암자, 혈사곡, 장강 인근, 소림사 입구, 낙양가는 길까지 6개의 필드, 무협에서 느낄 수 있는 경공부터 연초식, 점혈무공, 특수무공 등의 다양한 스킬, 2명부터 15vs15까지 참여가 가능한 RvR 필드인 ‘출정전’, , 탈 것, 낚시,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선보인다.

 

‘무극’은 만렙이 없고, 솔로잉과 문파가 중심이 되는 정통무협 MMORPG이다. 8권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무협 올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무림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실감나는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공과 경공을 이용한 보다 빠르고, 속도감 넘치는 전투는 몰입도와 액션 쾌감을 그대로 전해준다. 여기에 3초식을 만들어 자신만의 독특한 무공을 만들고, 그 무공을 사용할수록 더욱 강해지는 무공창안 시스템과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비정강호의 자율적인 PvP 시스템은 이번 비공개 알파테스트에서 ‘무극’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투비게임즈의 개발 총괄 류태관 PM은 “이번 유저 비공개 알파테스트는 개발중인 정통무협 MMORPG ‘무극’을 유저에게 첫 선을 보이는 테스트다”며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하고, 많은 인원을 통한 시스템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해 버그를 찾고,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 개발에 적극 수용하려고 한다”고 전하며 “아직 부족하고 개발해야 할 부분들이 많지만 정통무협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첫 비공개 알파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