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달콤한 초콜릿 사랑에 빠지다

- 10일부터 1주간 ‘발렌타인 데이’ 관련 아이템 이벤트 실시

-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 통해 3차 유니크 아이템 획득 찬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 10일부터 17일까지, 1주일 동안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초콜릿>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서 사냥 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을 조합해 ‘초콜릿 봉투’, ‘초콜릿 꾸러미’, ‘초콜릿 상자’,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초콜릿을 이용한 조합식에서 +4가 되면 조합을 완료할 것인지, 상위 단계의 조합을 위한 +5조합을 만들어 지속적인 조합을 할 것인가를 선택해야 한다.

 

각각의 조합 완성체에서는 게임 내에 필요한 회복제 종류인 ‘단속고’, ‘홍련환’, ‘완전회복의 달걀’ 및 3차 유니크 재료인 ‘1등급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종 조합 완성체인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서는 총 24번의 조합이 대실패 없이 성공해야 하며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에서는 61Lv 유니크 아이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기존의 이벤트와는 달리 게임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에 따라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