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신규 인던 ‘수정제국’ 업데이트

수정제국으로 오라! 당신이 상상한 그 이상의 모험이 기다린다

준 보스 몇 마리를 잡느냐에 따라 최종 보스와 보상이 달라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강은성 대표)의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커플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고대 수정제국’의 업데이트를 13(오늘) 단행했다.

 

이번 신규 인던 <고대 수정제국>의 업데이트는 잠깐의 방심도 허용하지 않는다. 마우스 클릭을 잘못하거나 잠시 머뭇거리면 여지없이 떨어지거나, 순식간에 솟아오르는 송곳 트랩이 존재하는가 하면 떼거지로 덤벼드는 몬스터들을 쓰러뜨려야 밖으로 나올 수 있는 비밀의 방 등 당신이 지금까지 상상했던 그 이상의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고대 수정제국>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공격을 방어하고, 힐 마법으로 생명치를 회복하다가 불리해지면 도망을 치거나 자폭으로 마지막에 큰 타격을 주기도 해 지금까지의 그 어떤 몬스터보다 영리하고 강력하다. 보다 박진감 넘치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기대했다면 <고대 수정제국>의 인던으로 입장하면 된다.

 

<고대 수정제국> 인던의 입장은 130~150레벨이면 가능하며, 3가지 등급으로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눠진다. 당연 높은 등급일수록 난이도는 높아진다. 알케르 항구 마을에 있는 차원의 마법사 ‘올드위퍼’ NPC에게 찾아가서 입장하면 된다.

 

<고대 수정제국>으로 들어서는 순간 갑작스러운 눈보라가 불어 닥치는 배경이 펼쳐지며 방심한 사이 밑으로 미끄러져 떨어지는 ‘크리스탈 브릿지’, 이동을 잘못하면 떨어지는 ‘나무다리’, 그리고 보너스를 버프를 받거나 트랩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는 ‘6개의 비밀 방’ 등이 마련되어 있다.

 

향상된 인공지능의 졸개 몬스터들을 처치하면서 20분의 제한시간 내에 14마리의 준 보스 몬스터들을 쓰러 뜨려야 한다. 몇 마리의 준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렸느냐에 따라 최종 보스인 ‘크리스탈 킹’의 등급이 결정되고 그에 따라 보상의 종류가 달라진다.

 

최종 보스 ‘크리스탈 킹’을 쓰러뜨리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은 크게 3종류가 있다. 첫 번째로 ‘크리스탈 킹’이 떨어뜨리는 ‘푸른빛 수정조각’과 ‘보랏빛 수정조각’으로는 새로운 무기 종류인 ‘잊혀진 수정’ 시리즈와 ‘마력의 수정’ 시리즈들을 제작할 수 있다. 두 번째로 ‘크리스탈 킹’을 쓰러뜨렸을 때 나타나는 ‘마력의 힘이 담긴 보물상자’를 이용한 제국 강화를 통해 ‘잊혀진 수정’ 시리즈와 ‘마력의 수정’ 시리즈의 장비를 75~80회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전설등급의 날개 장비인 ‘크리스탈 킹의 고대 날개’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