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신묘년 새해맞이 2색 이벤트로 쏜다

- 토신의 축복 이벤트, 갖고 싶었던 ‘토끼 가방 등장식’ 풀다

- 통큰 타임 이벤트, 사냥 경험치 20%, 드롭률 30% 혜택 누려라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이 원하는 화끈한 2색 이벤트를 6(오늘)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깜찍하고 귀여운 토끼의 해 신묘년, 새해를 맞아 토끼처럼 영리하고, 눈치 빠르고, 똑똑하고, 지혜로운 한해 되라고 ‘토끼 가방 등장식’을 제공하는 <토신의 축복> 이벤트와 보다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통큰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다전설>에 접속하면 된다.

 

신묘년 토신 강림! <토신의 축복> 이벤트는 유저들이 평소 갖지 못해 많은 의견을 피력하던 등장식을 퀘스트를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게임 내 간단한 퀘스트를 진행하면 ‘토끼 가방 등장식’을 제공한다. 이 등장식은 영구이며, 이동속도 +4의 효과를 가진 등장식이다.

 

퀘스트 보상으로 등장식을 받으려면 게임 내 가이얀 마을에 있는 ‘토끼 신 사제’를 찾아가야 한다. 토끼 우리에 있는 토끼 7마리를 풀어주면 퀘스트 보상으로 신묘년과 아주 잘 어울리는 ‘토끼 가방 등장식’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신묘년 빅 이벤트로 최고 레벨 확장 후 진행되는 <통큰!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빠르게 레벨업할 수 있는 열혈 레벨업 시간! 오는 20일까지 <에다전설>을 플레이하면 사냥 경험치 20%, 드롭률 30% 혜택이 적용된다. 전 서버, 모든 진영에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24시간 동안 혜택이 유지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