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달콤한 과자 바구니’ 페스티벌 개최

- 11일부터 1시간 당 빼빼로보다 더 달콤한 아이템 선물 증정

- 주말이 더 즐겁다! 아이템 드롭률 30%, 강화 성공률 30% UP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테마파크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사랑의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1 11일부터 12 2일까지 ‘달콤한 과자 바구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달콤한 과자 바구니> 페스티벌은 게임 접속시간 1시간 당 1개의 ‘달콤한 과자 바구니’를 지급한다. 이 선물 바구니를 이벤트 NPC <만년 솔로 사보>에게 가져가면 판타스틱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만년 솔로 사보>가 유저들에게 줄 유용한 선물은 빼빼로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띄울 수 있는 막대과자에서 모자, 리본, 의상까지 준비했으며, 초기화 카드에서 방지, 복구, 강화 카드 등 각종 카드류와 야생마, 나이트메어 같은 탈 것을 포함해 모두 19가지나 된다.

 

또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주말 오후 6~12시까지는 ‘아이템 드롭률 30%, ‘강화 성공률 30%’가 상승해 유저들이 빼빼로데이 페스티벌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업데이트를 간절히 바라던 유저들을 위해 오는 18일 ‘캐릭터 최고 레벨 상승(65레벨), ‘필드 3개 추가(아이템, 퀘스트 포함), ‘차원의 소용돌이 시스템’, ‘아이템 조합 시스템’, ‘신규 레시피 추가’, ‘신규 퀘스트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