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마지막 테스트, 3색 이벤트 15일부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이 오는 22일 마지막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FBT)를 앞두고 FBT 3색 이벤트를 지난 15일부터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3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통해 각 캐릭터별 게임 밸런스와 인스턴스 던전, 탈 것, 펫 시스템 등을 다시 한 번 검증하면서 테스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에다전설의 백미인 무한전쟁 RvR 성물전의 대규모 전투에 유저들의 찬사가 이어지면서 색다른 재미를 추구한 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같은 분위기의 여세를 몰아 이번 FBT를 앞두고 ‘영웅들이여! 연습은 끝났다. 전투를 준비하라!’라는 컨셉트로 15일부터 26일까지 3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전투 정보를 공유하라’라는 것이며, 두 번째 이벤트는 ‘게임 팁 작성 이벤트와 불량 군수품을 색출하는 버그 및 오류 찾기’ 이벤트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최종 점검을 완수하라! 미션 수행’의 3가지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3색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27인치 와이드 HDTV 모니터’를 비롯, 쉬운 UCC 제작이 가능한 ‘소니 블로기’, MP3 플레이어’와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에다전설 관계자는 “이번 마지막 테스트를 앞두고 테스트 기간 일주일 전부터 에다전설의 특징을 널리 알리고, 에다전설을 처음 접하는 유저나 즐겼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쉬운 이벤트로 구성했다”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에다전설은 패키지 게임의 분위기를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재 탄생시켜 한편의 화사한 애니메이션을 보든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동화 같은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귀여운 SD 캐릭터의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다양한 액션성으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티탄과 올림포스 양 진영간의 RvR 전투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살아 있는 타격감과 이펙트가 압권인 전쟁 MMORPG.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