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16일부터 19일까지 24시간 오픈 2차 페스티벌 실시


-
오픈 앞두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2차 페스티벌 진행

- 점핑으로 30Lv부터 가능, 75Lv까지 6시간, 100Lv에 도전

 


‘루나플러스’ 꿈의
100레벨에 도전하라!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팡게임’(대표 지헌민 www.panggame.com)이 서비스하는 커뮤니티 RPG ’루나플러스’(www.lunaplus.co.kr)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24시간 오픈 2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루나플러스’ 2차 오픈 전 페스티벌은 16일 오후 3시부터 시간제한 없이 24시간 오픈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편하게 ‘루나플러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마을에서 점핑 이벤트인 대나무를 잡으면 3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으며, 75레벨까지 6시간 정도 소요되며, 꿈의 100레벨 이상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번 2차 페스티벌에서는 ‘도전과 갈등’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간에 경쟁을 통해 ‘루나플러스’의 진정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도록 구성됐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인벤토리 확장 아이템, 50만 골드가 지급되며, 축제 의상으로 200여종의 코스튬 중 하나를, 축제 차량으로 100여종의 차량 중 하나를, 전체 채팅 아이템이나 이동속도 상승 등의 아이템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 최고급 장비를 가진 유저, 가장 많은 금전을 가진 유저, 낚시 대회 우승자, 최고의 길드, 6개의 던전을 클리어해 가장 많은 현상금 꾸러미를 획득한 유저, 네라성 묘지 지역에서 ‘황금죽순’을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오픈 베타테스트(이하 OBT) 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100% 무기 강화 성공' 아이템, '100% 방어구 강화 성공' 아이템, '100% 장신구 강화 성공'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거대 기사, 거대 골렘, 거대 흑마법사가 리젠되며, 길드 토너먼트와 공성전 등이 개최되어 우승 길드장이나 최종 성주에게도 OBT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루나플러스’ 2차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una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