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전장으로 오라! 에다전설 포스터 공개

-      오는 3 4 2 CBT 앞두고 에다전설 메인 포스터 이미지 공개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대규모 RvR 전장과 PC패키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3D MMORPG <에다전설>( http://edda.enpang.com)이 오는 3 4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앞두고 에다전설의 게임 이미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 이미지는 에다전설의 특징인 올림포스와 티탄 두 진영간의 대규모 RvR 전장을 대립적으로 표현, 치열한 무한전쟁의 소용돌이가 그대로 묻어난다. 또한 에다전설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SD 캐릭터들이 곧 충돌할 것만 같은 기세는 휘몰아칠 전쟁의 긴박감을 연상케 한다.

 

에다전설은 지난 12 1 CBT를 통해 1 CBT인데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차기 MMORPG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유저들은 에다전설에서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스킬에 나가 떨어지는 몬스터를 보고 있노라면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확’ 하고 모두 날아가는 느낌이라고 극찬했다.

 

특히 에다전설이 추구하는 대규모 RvR 전장 시스템 ‘성물전’은 1:1 전투가 아닌 100:100까지 무제한 전투가 가능해 강도 높은 두 진영간의 전투를 마음껏 누릴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에다전설의 성물전은 성물을 차지하기 위한 올림포스 진영과 티탄 진영간의 무한 경쟁 PVP 전장으로 성물을 아군 세력의 아크에 안치해 아군 세력의 힘을 강화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일정한 시간에만 열리는 성물전은 전장 버튼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전장 아이콘을 눌러 어떤 장소에서든 바로 성물전에 참전할 수 있다. 성물전에서는 모두 3개의 성물을 탈취해 죽지 않고 안전하게 운반한 후 5분 정도 성물을 아크에 안치하면 아군 진영 전체에 축복의 버프가 내려진다.

 

이번 2 CBT에서는 1 CBT 시 유저들이 지적해준 의견을 수렴해 성물전에서 지휘관 기능이 부여된다. 지휘관은 채팅을 통해 아군 진영을 지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랭크 시스템이 도입돼 성물전의 기여도에 따라 활약을 펼친 게이머나 성물을 빼앗아 안치한 유저에게는 별도의 우호신 포인트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오는 3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2 CBT를 앞둔 에다전설이 변경된 성물전과 방어구 방어력 및 대미지 공식 변경에 따른 밸런스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귀여운 SD 캐릭터의 상상을 초월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전달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