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윈터 익스트림 대규모 업데이트

- 최고 54레벨까지 상향 및 베일 벗은 신규 맵 2종 업데이트

- 길드 스킬, 업적 및 호칭, 결투장, 친구 채팅 및 우편 시스템 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테스트 서버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윈터 익스트림’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3일 단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10년 겨울 드디어 최고 레벨의 봉인이 풀린다. 최고 레벨이 48레벨에서 54레벨까지 확장되어 새로운 3등급 마지막 아이템이 업데이트된다. 마지막 3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에 레벨 상향만을 기다려왔던 유저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각별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 번째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새로운 맵인 ‘그림자 협곡’과 ‘통곡의 벽’ 2종 맵이 공개되어 한층 풍성해진 콘텐츠와 그 동안 <에다전설>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 레벨의 몬스터들을 만나게 된다.

 

신규 맵 <그림자 협곡>은 먼 옛날 고대인이 바위 협곡을 깎아서 만든 고대 도시 ‘아데니움’의 유적이 있는 곳으로 티탄의 상인들이 이용하는 무역로이기도 하다. 현재는 고대인이 아닌 새로운 주인이 존재한다. 또한 <통곡의 벽> 신규 맵은 작열하는 태양과 거친 바람이 휘몰아 치는 열사의 땅으로 오아시스조차 존재하지 않는 거친 환경에도 미지의 존재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세 번째는 더욱 강력해진 스킬! <길드 스킬>의 업데이트다. 이 ‘길드 스킬’은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레벨이 되면 길드 NPC를 통해 습득할 수 있다. ‘길드 스킬’은 ‘길드 점수’와 ‘골드’를 소비해 스킬을 획득하며, 모든 길드원(신규 길드원 제외)이 사용 가능하나, 스킬 자체에 레벨 제한이 존재해 자신의 레벨에 맞는 스킬만 사용할 수 있다. 이제 길드 스킬을 사용해 더욱 더 강력해진 스텟을 경험할 수 있다.

 

네 번째 업데이트는 <업적 및 호칭 시스템>이다. 사냥, 퀘스트, PvP, 던전, 공격대, 전문기술 등 총 6가지 업적이 존재하며, 업적을 달성하면 호칭을 얻게 된다. 각 업적은 난이도가 존재하며 최고의 업적을 달성하면 최고의 스텟 보상이 주어진다.

 

지난 번 업데이트된 <결투장 시스템> 11L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결투장에 참여 가능한 유저가 결투장 이용 시, 최고 레벨로 자동 보정된다. 2vs2부터 6vs6까지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전 서버 유저 최고 레벨 적용으로 24시간 실시간 파티 매칭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되었다.

 

마지막으로 유저들의 편의 기능을 위해 <친구 채팅 및 우편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다. 친구 채팅은 친구 목록을 통해 접속해 있는 친구와 1:1 채팅이 가능한 시스템이며, 우편 시스템은 유저가 원하는 사람에게 골드와 물건을 보낼 수 있는 편의 기능이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오는 23일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