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11.05] 무림외전, 휴면 무림 영웅들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

무림외전, 휴면 무림 영웅들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

- 휴면 무림 영웅들이여! 귀환하라!… 초대박 선물 증정

- 3색 이벤트와 함께 원하는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즐겨라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SBS Contents Hub(대표 공영화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http://www.murimstory.co.kr)’이 오는 11 30일까지 다시 돌아온 휴면 유저들을 위한 초특급 3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무림외전>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는 2010 9 1 00:00 이후로 단 한 번도 접속하지 않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그 어느 때보다도 초대박 깜짝 선물을 마련해 복귀를 망설이고 있던 휴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초대박 깜짝 선물> 이벤트는 복귀한 모든 휴면 계정에 여러 가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선물함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서버 통합을 하지 못한 회원들에게 서버 통합의 기회를 같이 제공한다. 서버 통합을 신청하면 최대 7일 이내에 원하는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무림외전 원보 쿠폰>은 복귀한 휴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만원권 원보 쿠폰’을 5명에게, 1만원권 원보 쿠폰’을 10명에게 각각 증정한다.

 

마지막 세 번째 <15일 이상 출석하자> 이벤트는 복귀한 휴면 유저 중 15일 이상 출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 +1, ‘원하는 4대 신수 1종’, ‘원하는 법보 아이템 1종’, 1만원권 무림외전 원보 쿠폰 1매’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