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작은자 야간학교 선금 전달식 가져!

-      이야소프트, 직원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원제도 시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 지난 12일 작은자 야간학교(http://www.smallor.or.kr)를 방문, 사랑나눔 자선경매 이벤트의 선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2 30일 ‘사랑나눔 자선경매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공부하는 장애인 교육시설인 작은자 야간학교에 낙찰 금액 전액인 4,315,000원의 선금을 기부했었다. 무협대전 쟁은 최고 금액으로 입찰해준 김민효, 장욱, 최정숙, 김종호, 박인수, 임교민, 박기중 등 7명의 유저 이름으로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작은자 야간학교를 찾아가 12일 전달식을 가졌다.

 

작은자 야간학교 김도진 원장은 “올 겨울 유난히도 추워 꽁꽁 언 마음을 녹여주듯 작은자 야간학교의 등불이 오늘도 밝은 이유는 바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때문”이라며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후원금 및 후원물품은 지역사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와 희망을 주는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야소프트와 직원들은 사회적 약자에 대해 적은 부분이지만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후원하는 기관은 월드비젼, 한국컴패션, 세이브 더 칠드런 등 3곳으로 최대 월 2 5천원까지 50%를 지원하고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