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오는 24일 게릴라테스트 단행


-
유저와 개발자, 운영자가 함께하는 소통의 장 마련

- 게임 완성도 위한 총력, 개선된 콘텐츠 중간 점검

- “어서 하고 싶다” 유저들의 ‘성원’ 힘입어 테스트 결정

 


 유저와 개발자, 그리고 운영자가 함께하는 테스트가 진행된다.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의 게릴라테스트가 오는 24일부터 24시간 3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게릴라테스트’는 지난 1~3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이하 CBT)에서 테스터들의 불만사항과 의견을 수렴해 편의사항을 대폭 개선했고,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개선된 콘텐츠를 중간 점검하는 테스트다.

 

또한 24일부터 24시간 오픈해 시간제약 없이 마음껏 ‘던전히어로’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저와 개발자, 그리고 운영자가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게임 내에서 함께 플레이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게시판에 개발팀과 운영팀이 직접 글과 댓글을 작성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유저 소통하겠다는 취지다.

 

‘던전히어로’는 대대적인 마케팅도 없이 진행된 1~3 CBT를 통해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게시판에 ‘던전히어로’를 애타게 기다리는 댓글에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게릴라테스트를 단행하기로 결정했다.

 

닉네임 ‘올레’의 유저는 “어서 하고 싶네요. 기다리기 너무 힘이 아직 못해본 것도 많은데 언제쯤에나 할 수 있을려나”라고 했으며, 닉네임 ‘손연재’ 유저는 “오픈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1인”이라며, “안녕하세요. 하루에도 몇 번씩 게시판 왔다 갑니다. 빨리 오픈해서 게임하고픈 맘이 굴뚝같지만<이하 생략>. 이라고 했으며, 닉네임 ‘달동네만방’ 유저는 “언제쯤 나올라나눈빠짐겜하고 싶어요.”라고 했다.

 

한편 이번 게릴라테스트 일정이 공지사항으로 나간 후 닉네임 ‘베르세르크’ 유저는 “헉 테스트 하네요. 영원히 못 볼줄 알았던 제 캐릭 다시 만날 수 있겠네요. <중략> 꼭 테스트 참여할게요!!”라고 했으며, 닉네임 ‘힐링’ 유저는 “아 ㅠㅠ 얼마나 바라던 공지인가게릴라 테스트군요 +_+ 24일이라 기대되는군요 ㅎㅎ 과연 얼마나 변했는지 궁금하네요. ^^:; 기대 하겠습니다!”라고 했다.

 

이야소프트의 강은성 대표는 "이번 게릴라테스트는 3 CBT가 끝나고 기간이 짧아서 너무 많은 변화를 기대하면 부담이 된다”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다듬어가는 중이므로 큰 변화를 기대하기보다는 맞는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지켜봐 주시고, 많은 의견을 부탁 한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던전히어로’ 게릴라테스트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3 CBT의 게임 데이터는 게릴라테스트에서도 유지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