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소통의 장으로 오라!


- 24
일부터 유저, 개발자, 운영자가 함께하는 훈훈~한 ‘소통’

- 궁금하면 ‘1:1 문의’로, 게임 속에선 추억의 ‘포토타임’을

- 유저 수 따라 던전 난이도 변경, 던전 점령 개인, 파티 구분

 


궁금해요? 궁금하면 ‘1:1 문의’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의 게릴라테스트가 24(금일)부터 24시간 3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게릴라테스트’는 24(금일) 오후 2시부터 24시간 오픈해 시간제약 없이 마음껏 ‘던전히어로’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저와 개발자, 그리고 운영자가 함께하는 훈훈~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던전히어로’에 관련된 앞으로의 개발방향이나 추가될 점, 바라는 것들이 있으면 무엇이든지 홈페이지의 1:1 문의에서 ‘이벤트 관련’ 유형을 선택하여 물어보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내용, 가장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내용을 선정해 개발자들이 직접 답변해 준다. 추후 1:1 문의에 대한 개발자 답변은 게릴라테스트 종료 후, ‘던전히어로’ 홈페이지에 ‘던전 스토리’로 등록된다.

 

또한 개발자와 운영자들이 유저들을 만나기 위해 게임 속으로 출동한다. 마을이나 던전, 오픈필드에서 토끼 얼굴의 코스튬을 입고 있는 캐릭터를 만난다면 개발자나 운영자들이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역시 자유롭고, 솔직 담백하게 대화를 직접 나눌 수 있다.

 

특히 26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게임 내 ‘트린젤’ 마을 분수대 앞으로 오면 게릴라테스트를 기념하는 포토타임이 개최된다. 게릴라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와 개발자, 그리고 운영자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이번 게릴라테스트에서 몇 가지 개선된 내용을 살짝 공개하면 우선 던전 점령의 개인 랭킹과 파티 랭킹이 구분되어 적용된다. , 파티 랭킹으로 던전 점령 시, 모든 파티원이 날개와 날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던전의 난이도가 개선되어 유저 수에 따라 던전 난이도가 실시간으로 변경된다. 인원이 많을 때는 좀더 어렵게 적용되고, 인원이 적을 때는 좀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5~20레벨 오픈필드에서는 PK가 되지 않도록 변경되었고, 오픈필드에 생성되는 보스 몬스터의 리젠 정보와 마지막 타격자 기준 처치 알림 공지가 추가되었다. 또한 겜블 상점의 이벤트 아이템 기능이 추가되어 다양한 마나스톤을 여러 가지 큐브로 바꿀 수 있으며, 하위 마나스톤을 상위 마나스톤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 궁금하니? 궁금하면 ‘던전히어로’ 게릴라테스트로 와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3 CBT의 게임 데이터는 게릴라테스트에서도 유지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