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꼼수다' 21회에 야권 서울시장 후보인 박영선.박원순 예비후보가 출연한다.

29일 녹음되는 팟캐스트 '나는꼼수다'에 야권 서울시장 후보 빅매치가 벌어진다. 나는꼼수다는 이날 박영선 민주당 예비후보와 시민사회가 추대한 박원순 예비후보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21회 방송에서 박영선.박원순 후보의 토론이 이루어질 경우 양측은 다음달 3일 야권 서울시장 후보 단일화 경선을 앞둔 첫 맞대결을 벌이게 된다.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와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 시사인 주진우 기사, 김용민 시사평론가가 진행하는 '나는꼼수다'는 애플 아이튠스 팟캐스트 다운로드 순위 세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송이다.

앞서 김어준 총수는 지난주 방송된 나는꼼수다 20회에서 이미 박원순 후보 게스트 섭외를 추진중이라고 밝혔으며 박영선 후보 섭외도 추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관련 김어준 총수는 지난 21일 이화여고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박원순 예비후보의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앞서 나는꼼수다는 이미 안철수-박원순 단일화가 이루어진 지난 6일 밤 방송에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과 가까운 박경철 안동신세계연합클리닉 원장을 게스트로 섭외해 '미친 섭외력'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29일 녹음되는 '나는 꼼수다' 21회는 30일 팟캐스트로 다운 받을수 있다.

나는 꼼수다 (21회) 박영선VS박원순 아바타 토론회
http://ddanzi.clunet.co.kr/ggomsu021.mp3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