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매일매일 아이템이 펑펑 쏟아진다

- 오는 16일부터 4주간 출석만 해도 유용한 아이템이 ‘우르르’

- ‘출석도장’ 모으면 현존 최고의 아이템, 획득할 절호의 기회까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이 겨울맞이 이벤트와 함께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출석체크’ 이벤트를 오는 12 16일부터 2011 1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크게 '일일 출석하기' '출석도장 모아 상품받기' 2가지 이벤트로 나눠진다. 첫 번째 <일일 출석하기> 이벤트는 기존과 달리 홈페이지에 자신이 출석 확인을 원하는 캐릭터를 등록해, 해당 캐릭터의 홈페이지 출석 확인으로 요일마다 ‘부활 주문서’, ‘경험치 부적’, ‘수호자 주문서’ 등의 게임 내에 유용하게 쓰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7일 연속(매주 목요일부터 수요일) 출석 시에는 <7일 연속 출석자 아이템 지급 받기>를 통해 ‘경천진언(3), ‘수련의 부적’, ‘사냥꾼의 부적’ 등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출석도장 모아 상품받기>는 이벤트 기간 내 출석을 확인한 도장의 개수를 응모권으로 활용해 응모권의 개수에 맞춰 이에 맞는 아이템에 응모를 할 수 있다. 20명의 유저들이 현존 최고의 아이템인 '81Lv 3차 축복받은 유니크' '유왕 세트', '3만 티아', '만원의 행복 패키지'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무협대전 쟁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유저들을 위해 2010년을 마무리 하며 마련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