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세상에 태어난 이유..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전 예전에 '인간이란 왜 이 세상에 만들어지고 태어나서 삶이란 것을 살까.'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어요.


제가 이 세상을 사는 진정한 이유를 몰랐을 때였죠. 뭐 지금도 다 아는 건 아니지만요. 아마 저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렇고 이 세상에 태어난 건 목적이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그 목적은 바로 사랑입니다.


살아가다 보면 소중한 사람들이 생기고, 그 사람들에게 사랑을 주게 되잖아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 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누리고 슬픔을 나누고 또 사랑을 주고받기 위해 이렇게 열심히 세상을 사는 것 같아요.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뭘까. 내가 진짜 살아가는 이유가 뭘까라고 끊임없이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겠죠.


그럴 때마다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시 한 번 기억해보세요. 그럼 그 답이 보일지도 몰라요.


8월 14일 여기는 여러분과 함께 꿈꾸는 문화 다락방의 강민선입니다.


-문화다락방, 오프닝멘트-


8월 14일 문화다락방- 그 드라마, 그 음악시간입니다.


선곡표

드라마 느낌 OST- 너의뒤에서

드라마 풀하우스 OST- 운명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사랑하나봐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 OST - 사랑한다 말해줘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OST - 이 죽일놈의 사랑 

드라마 궁 - perhaps love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