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1.01.20] 아이리스 온라인, 2011 설날맞이 대박 3색 이벤트

아이리스 온라인, 2011 설날맞이 대박 3색 이벤트

- 20일부터 3주간 ‘2011 신묘년 THREE’ 이벤트 실시

- 세뱃돈, 변신카드, 다양한 이벤트 보상 아이템이 ‘펑펑’

 

다가오는 설날, 세뱃돈도 받고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아이리스 온라인>으로 오라!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테마파크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새해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2011 신묘년 THREE’ 대박 이벤트를 20(오늘)부터 2 10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첫 번째는 <새해 인사하고 세뱃돈 받으세요>라는 이벤트로 테르미누스의 판매 대행인 ‘오딘 NPC’를 찾아가야 한다. 오딘 대신 새해 인사를 전해주고 세뱃돈을 받는 퀘스트 진행 이벤트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 아이템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으며 새해 인사를 전해주는 퀘스트는 매일 매일 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한 후 받은 세뱃돈 봉투들을 모아 이벤트 코스튬인 새해 토끼 복장과 이벤트 아이템인 머리가 좋아지는 당근, 건강에 좋은 당근, 바삭한 건초 등을 살 수 있다.

 

두 번째는 <꼬마 토끼의 당근을 지켜주자>라는 이벤트로 2011년의 마스코트인 꼬마 토끼 NPC를 찾아가야 한다. 꼬마 토끼는 누군가 자꾸 당근을 훔쳐가고 있다며 당근 도둑을 혼내달라고 한다. 당근 도둑을 모두 혼내주면 특별한 이벤트 보상 아이템으로 꼬마 호랑이, 작은 당근당근 11, 건강에 좋은 당근, 머리가 좋아지는 당근, 바삭한 건초 등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는 <심술궂은 꼬마 호랑이> 이벤트다. 2010년의 마스코트였던 꼬마 호랑이가 꼬마 토끼에게 심술을 부린다. 꼬마 호랑이는 산이나 숲, 초원 배경의 필드에서 등장한다. 심술 궂은 꼬마 호랑이를 혼내주고 이벤트 변신카드를 모으면 된다.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변신카드로는 튼튼한 꼬마 호랑이 변신카드와 똑똑한 꼬마 호랑이 변신카드가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