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12.28] 무협대전 쟁, 辛卯年 신년맞이 이벤트 실시!

무협대전 쟁, 辛卯年 신년맞이 이벤트 실시!

- 2011 신묘년 주머니를 잡아라!!!

- 플러스타임 2배의 찬스를 누려라!!!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아 12 30일부터 1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묘년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는 2011
辛卯年 새해를 맞이해 무협대전 쟁 유저들에게 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새해의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도록 2가지가 준비 되었다.

첫번째 이벤트 <2011 신묘년 복주머니를 잡아라>는 게임내의 사냥시 랜덤하게 얻을수 있는 2011년 신묘년 복주머니를 통해 '맛있는 떡국', '토끼 의복', '한복', '태양/ 바다/ 생명의 정수' 아이템을 얻을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토끼 의복' '한복'은 영구성 의복류로 아이템 몰을 통해 판매되는 기간제 아이템과는 달리 유저들에게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으로 새해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번째 이벤트 <플러스타임 2배의 찬스를 누려라>는 연말 연시 연휴인  12 31일부터 1 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2', '내력소모1/2', ‘방파 경험치 2', '수련치 2', '무공 경험치 2'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연말 연시 아이템 몰 30% 특별할인과 연계하면 플러스 타임 2배의 혜택으로 게임 플레이 재미도 한층 더 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2011
辛卯年 새해를 맞이하며 무협대전 쟁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신년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새해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새해를 맞아 무협대전 쟁 유저님들이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성취 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