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11.18] 아이리스 온라인, 18일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아이리스 온라인, 18일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최고 레벨 상향, 신규 필드 3개 및 차원의 소용돌이 시스템 추가

- 아이템 조합 시스템, 신규 레시피 및 퀘스트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테마파크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테스트 서버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캐릭터 최고 65레벨 상향, 신규 필드 3개 추가, 차원의 소용돌이 및 아이템 조합 시스템 추가, 신규 레시피 및 퀘스트 추가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18일 단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만렙 제한 해제만을 간절히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기존 최고 60레벨에서 캐릭터 레벨 및 스킬 레벨 제한이 65레벨로 상향 조정됐다. 레벨 제한이 풀리면서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새로운 필드 지역 3개가 추가되었다.

 

새로운 몬스터와 아이템, 퀘스트 등 펼쳐질 모험이 기대되는 신규 필드 지역은 <포디족의 농원>, <어둠의 정원>, <갈대바람 평원>이다. 먼저 <포디족의 농원>은 ‘아네스의 눈’ 맵을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59~65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어둠의 정원>은 ‘밤의 숲’ 맵을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61~66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그리고 <갈대바람 평원>은 ‘포디족의 농원’ 맵을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60~66레벨의 정예 몬스터가 등장한다.

 

몰려드는 몬스터들과 보다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용돌이 시스템> 25레벨 이상 되어야만 입장할 수 있다. , 떼거지로 덤비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각 라운드를 통과해 정해진 개수만큼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테르미누스의 아르케론 신전에 있는 NPC 레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6인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이지 모드(10라운드), 노멀 모드(20라운드), 하드 모드(30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드에 관계 없이 하루 최대 3회까지만 진행할 수 있다.

 

<NPC 아이템 조합 시스템>은 아이템 조합이 가능한 NPC와 대화 후 ‘아이템 조합’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템의 조합을 시도할 수 있다. 아이템 조합을 통해 탈 것의 제조 및 성장, 무기 성장, 소모 아이템 제조 등을 할 수 있으며, 조합 결과물에 따라 일정 이상의 레벨이나 테르, 아이템의 강화 단계를 요구할 수 있다.

 

이밖에 보조기술 요리 레시피 11종과 보조기술 연금술 레시피 31, 보조기술 카드장인 레시피 30종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요일별 퀘스트, 우트가든 하드 모드 퀘스트 등 신규 퀘스트 추가됐으며, 신규 아이템으로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장비인 ‘문장 아이템’이 추가됐다. <문장 아이템>은 차원의 소용돌이 통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