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와 에다전설, 빼빼로 선물상자 이벤트 실시

- 루플과 에다, 1시간 당 1개씩 ‘빼빼로 선물상자’ 증정

-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땅콩 빼빼로… 넌 뭐 받을래?

 

11월 하면 가장 처음 떠오르는 생각은?” 이 물음에 요즘 같이 추운 날에 ‘겨울이 오는 계절’ 혹은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G20’을 얘기한다면 지금 당신은 솔로일 확률이 높다. 11월 연인들에게 무엇보다 큰 행사인 ‘빼빼로데이’가 있다. 하지만 게임에서는 솔로라도 상관이 없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의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와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11 11일부터 11 25일까지 유저들에게 수줍은 고백의 마음으로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루나플러스>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를 사냥하면 ‘빼빼로 선물상자’를 드롭한다. 또한 게임 접속 1시간 당 ‘빼빼로 선물상자’ 1개를 자동 지급한다. 이 ‘빼빼로 선물상자’를 사용하면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땅콩 빼빼로’ 중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아몬드 빼빼로’는 일정 시간 동안 HP 3,500이 서서히 회복되며, ‘누드 빼빼로’는 일정 시간 동안 MP 3,000이 서서히 회복된다. 그리고 ‘땅콩 빼빼로’는 일정 시간 동안 몬스터에게 준 대미지의 4% HP로 회복할 수 있다.

 

<에다전설>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1시간 당 ‘빼빼로 선물상자’ 1개가 캐시아이템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된다. 마찬가지로 이 ‘빼빼로 선물상자’를 사용하면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땅콩 빼빼로’ 중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아몬드 빼빼로’는 일정 시간 동안 HP 1,000이 서서히 회복되며, ‘누드 빼빼로’는 일정 시간 동안 MP 500이 서서히 회복된다. 그리고 ‘땅콩 빼빼로’는 일정 시간 동안 HP MP 760을 서서히 회복할 수 있다.

 

한편 <에다전설>의 ‘길드원 파티초대’ 기능이 추가되어 길드창에 길드원을 파티로 초대할 수 있게 되었다. 길드원 리스트의 길드원을 선택해 파티초대 버튼을 누르면 초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길드원 리스트 창에 접속한 길드원의 위치와 채널을 표시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각 게임별 보다 자세한 ‘빼빼로데이 선물상자’ 이벤트는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