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도전! 최강의 벌레 사냥꾼 이벤트 실시

‘함께 만드는 루나플러스’ 캠페인 1주차 이벤트 스타트!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유저와 함께 만드는 루나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1주차로 8 5일부터 12일까지 ‘도전! 최강의 벌레 사냥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 최강의 벌레 사냥꾼’ 이벤트는 ‘루나플러스’에서 게임 내 버그를 공개한 후,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버그 외에, 자신이 알고 있는 버그를 신고할 수 있다. 신고한 버그 중 1개 이상 채택된 모든 회원에게는 머리 장식 코스튬으로 착용 시 이동속도 +20%의 ‘삐요삐요 사이렌’을 증정하며, 신고한 버그 중 1개 이상 채택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 엔팡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신고한 버그가 3개 이상 채택된 모든 회원에게는 8 5일부터 12일까지 사용한 엔팡 캐시 전액을 환급해 준다. 뿐만 아니라 신고한 버그가 가장 많이 채택된 회원, 즉 최강의 벌레 사낭꾼 1등에게는 ‘10만 엔팡 캐시’와 8 5일부터 12일까지 사용한 엔팡 캐시 전액을 환급해 준다.

 

이번 ‘도전! 최강의 벌레 사냥꾼’ 이벤트는 ‘루나플러스’가 유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더 좋은 루나플러스를 만들어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를 하겠다는 목표 아래 진행되는 ‘함께 만드는 루나플러스’ 캠페인 1주차 이벤트다.

 

이와 관련해 이야소프트 박성준 개발이사는 “좋은 게임은 고객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을 알기 위해 소통하는 과정 또한, 개발의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된다”며 “쉽지 않은 일이지만 그래서 더 가치 있고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이 새로운 도전에 유저와 개발자 모두 같이 동참해 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