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신서버 오픈 및 향후 일정 공개

 

2의 도약에 나서다! 29일 서버 통합 및 30일 신규 서버 오픈

대규모 업데이트 및 PC방 혜택 확대, 아이패드 건 이벤트도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서버 오픈 및 2010 7 15일 이후 일정을 과감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공개 일정은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 오픈이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2010 7 29일 기존의 서버를 통합해 기존 회원들이 한 서버에서 신규 콘텐츠를 즐겁고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서버 통합 이후 2010 7 30일에는 신규 서버를 오픈해 총 2개의 서버로 운영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7월 게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2010 7 22일 자유 전투 지역 개선을 시작으로 2010 7 29일 서버 통합 및 전장 시스템 개선, 길드 시스템 추가 및 개선, 초보 모험가 길드 기능 추가, 차원의 소용돌이 시스템 및 신규 지역, 퀘스트 추가 등 규모가 큰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세 번째, 아이리스 온라인 이야 PC방 혜택이 확대된다. 2010 7 15일부터 현재 유료 프리미엄 PC방 혜택인 경험치, 스킬 경험치, 전장 포인트 20% 상승을 유료 프리미엄 PC방이 아닌, 일반 가맹 PC방에도 적용시켜 더 많은 PC방에서 아이리스 온라인 PC방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변경된다.

 

유료 프리미엄 PC방은 경험치, 스킬 경험치, 전장 포인트가 30% 상승하며, 접속 시간 당 받을 수 있는 PC방 복주머니 및 PC방 전용 탈 것 혜택이 추가된다. PC방 복주머니는 고급 무기/방패 강화카드, 테마 던전 귀속 초기화 카드, 돈주머니, 코인 등 게임 이용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PC방 탈 것으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PC방’이라는 명칭에 걸맞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름방학 기념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한 이벤트 및 게임 접속 시간마다 아이템을 받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고객이 원하는 아이리스 온라인에 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한 과정이며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변화를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며 입장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