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소프트 루나플러스, 6 30일 그랜드 오픈 돌입

혼자는 외로워! 친구나 커플과 함께 하는 ‘루나플러스’ 30 OBT 실시

갖고 싶은 아이폰 4G, 갤럭시S, 삼성 LCD 등 풍성한 3색 이벤트 진행

 

㈜이야소프트의 사랑스런 이들과 함께 하는 모험의 세계!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본격적인 시장 점령을 위해 6 30일 마침내 그랜드 오픈 서비스(이하 OBT)를 단행했다.

 

‘루나플러스’는 2007 11월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최고 동시 접속자수 3만명과 회원 가입수 50만명을 넘는 등 유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는 ‘루나온라인’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기존 콘텐츠의 활용도를 높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원작의 재미를 살리되, 쉽고 간편한 게임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루나온라인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면서 보다 협업 플레이를 강조한 MMORPG로 리메이크에 성공했다는 평을 들었다.

 

이번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루나플러스’에서는 너무너무 갖고 싶은 ‘아이폰 4G’나 ‘갤럭시S, ‘삼성 LCD, DSi, ‘백화점 상품권’, ‘엔팡 캐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3색 이벤트를 6 30일부터 7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그리운 친구들과 함께 하세요! 친구야! 친구야!’ 이벤트는 루나온라인을 같이 즐겼던 패밀리나 길드도 좋고, 새로운 친구도 좋고, ‘우정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으면 된다. ‘우정 포인트’란 친구에게 안부 편지를 보내거나, 해당 친구가 루나온라인에 접속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로, 포인트를 모으면 ‘아이폰 4G’와 ‘갤럭시 S’는 물론 ‘엔팡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정 포인트는 ‘퀴즈 비교 대결!’과 ‘도전! 미션 빙고!’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루나와 루나플러스,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퀴즈 비교 대결!’이라는 이벤트다. 모든 문제를 맞춘 응모자 전원에게는 우정 포인트 100포인트와 창고 소환 주문서(7)를 증정한다. 또한 정답을 놓친 유저들에게도 DSi, 문화상품권, 국기 망토(30) 등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게임만 하다 보니 어느새 빙고?! 도전! 미션 빙고!’라는 이벤트다. 그냥 게임만 즐기다 보면 알아서 척척 빙고가 맞춰지는 미션 빙고 게임이다. 9개의 게임 미션이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며 미션 조건에 부합될 때마다 해당 미션에 맞는 클리어 도장이 찍힌다. 클리어 도장이 일직선으로 3개씩 맞춰질 때마다 아이폰 4G 또는 갤럭시S, 코원 J3 4G, 우정 포인트 300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등 모든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