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25] 루나플러스, 30일 OBT 실시 밝히며 프로모션 동영상 공개

루나플러스, 30 OBT 실시 밝히며 프로모션 동영상 공개

커플 예찬 RPG ‘루나플러스’ 오는 6 30일 그랜드 오픈 서비스 밝혀

보다 쉬운 접근성과 편의성, 파티협업 플레이, 풍부한 콘텐츠로 재무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운로드 URL : http://lunaplus.enpang.com/pds/movie/Lunaplus_master.flv

 

㈜이야소프트의 사랑스런 이들과 함께 하는 모험의 세계! 커플 전용 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오는 6 30일 그랜드 오픈 서비스(이하 OBT)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최종 막바지 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루나플러스’의 핵심적인 콘텐츠를 미리 알 수 있는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루나플러스 프로모션 동영상은 신규 종족인 ‘마족’, 파티를 구성해 들어가야 하는 ‘인스턴스 던전’, 커플 전용 RPG를 내세운 ‘데이트 매칭 시스템’, 신 개념의 ‘리미티드 던전’, 나만의 집을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 커뮤니티 놀이동산과 같은 ‘탑승도구’ 등의 플레이 동영상이 공개됐다. 아직까지 루나플러스를 접해 보지 못한 유저나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하지 못한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먼저 CG로 제작된 루나플러스의 새로운 히어로, 썩소가 매력적이라는 신규 종족인 ‘마족’이 등장한다. 인간, 엘프 종족과는 달리, 스킬에 따라 전혀 다른 형태의 육성이 가능한 마족이 화려한 쌍검 스킬로 화면을 압도한다. 이제 루나플러스는 내가 접수한다며 “마족의 시대가 시작된다”고 선언한다.

 

루나플러스에서 파티를 강조하며 파티 협업 플레이가 무척 중요해졌다. 파티를 구성해 들어가야 하는 ‘인스턴스 던전’은 단순한 몬스터 사냥이 아닌 다양한 트랩으로 더욱 재미 요소를 부각시켰다. 이 인스턴스 던전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조정하거나 동료들과의 협력을 통해 던전을 공략해야 한다.

 

이후 등장하는 캐릭터의 머리 위에 하트가 표시되면 매칭되었음을 뜻하는 ‘데이트 매칭 시스템’. 이 데이트 매칭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를 상대방 연인에게 밀어줄 수 있어 레벨 차이를 극복하거나 더 빠른 레벨업 육성이 가능해졌다.

 

또한 정해진 시간에만 던전 입장이 가능하며 제한된 시간 동안 모든 몬스터들을 쓰러뜨려야 하는 ‘리미티드 던전’과 다양한 가구로 나만의 집을 만들고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이 등장한다. 단순이 집을 꾸미는 것에서 벗어나 일부 가구 아이템을 클릭하면 액션 메뉴를 통해 의자에 앉거나, 침대에 눕는 등 설치된 아이템에 맞는 행동을 취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엽기 발랄한 이동형 ‘탈 것’과 테마 놀이동산을 연상케 하는 고정형 ‘탑승도구’가 등장한다. 곰 회전그네, 청룡열차, 바이킹, 슬라임 열기구, 백마와 마법의 양탄자, 자동차까지 다양한 탈 것으로 더욱 풍성해진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고정형 탑승도구를 탑승하면 HP MP를 보다 빨리 회복할 수 있으며, 자신이 설치한 고정형 탑승도구를 이용해 탑승료를 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탑승도구를 설치한 후 자신은 사냥을 나가도 되는 편리한 시스템이다.

 

오는 6 30 OBT를 앞두고 있는 ‘루나플러스’는 2007 11월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50만 회원이 가입하는 등 유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는 ‘루나온라인’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기존 콘텐츠의 활용도를 높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원작의 재미를 살리되, 쉽고 간편한 게임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루나온라인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면서 보다 협업 플레이를 통한 MMORPG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