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6.17] 이야소프트 ‘무림외전’ 1주년 기념 홈페이지 새단장

이야소프트무림외전 1주년 기념 홈페이지 새단장

- 깔끔한 디자인으로 산뜻한 분위기 연출

- 채널링 중인 베이 무림외전과 통일성 강조

 

㈜이야소프트(http://www.eyasoft.co.kr)SBS Contents Hub(대표 공영화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http://www.murimstory.co.kr)’이 상용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6 17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는 현재 채널링 서비스 중인 ‘베이 무림외전’과 통일성을 강조하면서도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차별화를 줬다. 특히 무림외전 상용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좀 더 세련된 모습으로 다가가며 더 나은 서비스를 지향하겠다는 운영사의 의지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무림외전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다음 주부터 문파 휘장 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파란 일반 길드 혹은 클랜 개념으로 문파 고유의 휘장을 등록해 다음 패치 시에 각 문파의 휘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는 새롭게 개편된 산뜻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게임 내에서도 이어간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다만 문파라는 것에 국한된 부분에서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곧 신규 유저나 문파에 따로 소속되지 않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과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적인 요소는 물론 대외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개편되었다”며 “앞으로 무림외전의 더 좋은 고객 서비스를 위해 유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의견과 질책을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