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엡실론’ 알파 테스트 앞두고 동영상 공개

미소녀 논타겟팅 MMORPG ‘엡실론, 5 31일부터 2일간 알파 테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야심차게 개발중인 히든카드, 논타켓팅 MMORPG Project ε(엡실론)
<http://projecte.enpang.com> 2차 알파 테스트가 3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자체 개발한 3D 엔진 및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해 MMORPG TPS의 액션성을 접목시켰다는 정보밖에 공개되지 않아 이번 알파 테스트를 앞에 두고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젝트 ‘엡실론’은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한 가운데 알파 테스트 전 플레이 동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필드에서의 전투와 파티 PvP, 그리고 파티를 구성해 대 보스전을 전개하는 영상으로 그 동안의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동영상을 살펴 보면 프로젝트 ‘엡실론’은 미소녀 논타게팅 MMORPG, 기존 MMORPG와 다른 뛰어난 액션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PvP 전장 시스템은 플레이 도중 주기적으로 PvP 전장이 개설되며,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해 바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이다. 특히, 현란한 컨트롤에 자신 있는 유저라면 캐릭터간의 레벨 차이를 극복하는 것은 아주 쉬울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공개한 PvP 전장은 Red Blue 두 팀으로 갈려 서로 상대방의 스팟을 공략하는 것이 목표다. 유저는 PvP 전장 기록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아이템은 보스전에서 얻을 수 있는 레어 아이템과의 조합으로 더욱 강한 장비를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퀘스트 진행중 마주치게 되는 보스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와의 전투와는 달리 보다 전략적인 전투, 협력 플레이를 필요로 한다.

 

이번 5 31일부터 6 1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2차 알파 테스트에서는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PvP 전장 시스템 검증을 목표로 진행된다. 2차 알파 테스트는 http://projecte.enpang.com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따로 주어지는 아이디와 비번으로 진행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roject ε’ 공식 홈페이지(http://projecte.en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