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타실래요?에다전설, 경인년 탈 것 ‘백호’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대규모 RvR 전장과 PC패키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3D MMO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2010년 경인년 호랑이 띠를 맞이해 60년마다 온다는 백호랑이 해에 신규 탈 것 ‘백호’를 공개했다.

 

지난 1 CBT를 통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차기 MMORPG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들은 에다전설이 대망의 2010년을 시작하면서 호랑이처럼 힘차고 포효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는 의미에서 신규 탈 것 백호를 개발중이다.

 

개발중인 신규 탈 것 백호의 모습은 하얀 털에 두툼한 발을 가진 백호로 날카로운 송곳니가 나와 있는 것이 호랑이의 사나운 맹수 특성을 그대로 묘사하고 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백호라는 신비스러움이 있어서인지 아니면 에다전설을 통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친밀감이 생겨난 탓인지 무서움보다는 친근감이 절로 난다.

 

아직까지 백호를 어느 진영의 탈 것으로 편성할 것인지 결정되지 않았다고 한다. 과연 티탄 진영과 올림포스 진영 중 어느 쪽에 더 어울릴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다. 또한 역술가들은 백호 띠를 황금돼지 띠 못지 않게 좋은 띠로 칭송하고 있는데 여기에 걸맞은 이동속도는 얼마나 빠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다전설 개발진은 “2010년 한해도 좋은 일만 있길 바라며 에다전설의 영웅들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하며 “2010년을 맞이해 유저 분들도 계획한 모든 소망들이 이루어지고 에다전설에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새해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에다전설은 화사한 그래픽과 타격감이 살아있는 MMORPG로 진영간의 대규모 RvR 전쟁을 내세운 성물전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주고 있다. 빠른 시일 안에 2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1 CBT에서 유저들이 지적해준 문제점들을 보안하고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테스트를 통해 보다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Posted by '하늘사랑'
,